Thu. Sep 29th, 2022

모든 의자가 승자는 아닙니다. 다음은 우리가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몇 가지 다른 것들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위의 최고 추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379에 전체 알라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스탠딩 데스크 메이커의 Alani는 어떤 홈 오피스와도 잘 어울리는 여러 색상 조합으로 제공됩니다. 베이스에는 멋진 곡선형 쿠션과 메쉬 등받이가 있어 시원함을 유지하고 좋은 자세를 위한 요추 지지대가 있습니다. 높이, 좌석 깊이, 팔걸이, 리클라이닝 텐션을 조절할 수 있으며 리클라이닝을 잠글 수 있습니다. WIRED의 리뷰어인 Simon Hill은 최대 16시간의 긴 날에도 그것이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6피트 1인치의 자신과 5피트의 딸 모두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Branch 인체공학적 의자(우리의 최고 선택)에 대한 확실한 대안이지만 약간 더 비쌉니다.

이케아 마커스 $269: Markus는 완벽한 사무용 의자입니다. 가장 편안하지는 않지만 최악과는 거리가 멀다. 메쉬 디자인으로 시원함을 유지하고 등받이가 높아 몸을 완전히 뒤로 젖힐 수 있습니다. 상당히 얇아서 작은 홈 오피스나 침실에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조립하는 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좌석을 제대로 잡고 있는 동안 등을 잡아줄 사람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규칙적으로 적어도 한 쪽 다리를 위로 올리거나 꼬고 앉는다면 팔 사이의 너비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778달러에 매빅스 M7: X-Chair와 이상하게 비슷해 보인다면(위 참조) 둘 다 같은 회사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조립하는데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고객센터에서 차질없이 모델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M7에는 조정 가능한 팔걸이와 좌석 각도가 비슷하지만 잠글 수 있는 바퀴가 있습니다.메쉬 등받이와 넓은 시트 구조로 땀을 흘릴 때 시원하고 편안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요추 지지대가 내가 좋은 손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동안. 키가 작은 경우 주문 시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Mavix는 발이 땅에 닿을 수 있도록 더 짧은 실린더를 제공합니다.

$349에 Piping 명상 의자: 정상적인 앉은 자세에 문제가 있습니까?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다리를 구부리고 비틀어야 하는 경우 이 의자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풋레스트가 있어 원하는 거의 모든 앉은 자세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나는 무릎을 꿇고 다리를 꼬고 한 다리 위로, 한 다리 아래로 갈 수 있습니다. 발판을 뒤에 두고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놓고 규칙적으로 앉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이상한 착석 자세를 위해 설계된 유일한 의자입니다. 팔걸이는 없지만 많은 위치에 앉을 수 있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실제 스툴과 등받이는 각각 더 크고 더 클 수 있습니다. 나는 등을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베개를 사용해야 했다.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