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 Sep 29th, 2022

차터 커뮤니케이션즈는 케이블 인터넷 제공업체가 저작권이 있는 노래를 불법적으로 다운로드한 가입자의 계정을 해지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메이저 음반사에서 제기한 저작권 침해 소송을 해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Sony, Universal, Warner 및 각각의 자회사는 콜로라도에 대한 미국 지방 법원에서 Charter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2019년 3월 ISP가 인터넷 속도가 더 빠른 패키지를 판매하여 가입자가 음악을 불법 복제하도록 도왔다는 소송에서. 그들은 2021년 8월 같은 법원에 차터를 상대로 또 다른 소송을 제기했다.

두 경우 모두 해결되었습니다. 레이블과 헌장은 8월 2일 법원에 합의를 통보했다. 줄질 저것 말하다“당사자들은 위와 같은 소송을 해결하였음을 법원에 통지합니다.” 화해에 따라 법원은 계류 중인 재판을 파기하고 양 당사자에게 28일 이내에 각하서류를 제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라이선스 자회사인 Bright House Networks도 정착하다 이번 주 플로리다 중부 지방법원에 유사한 소송이 제기됐다. 플로리다 레코드 레이블의 소송은 예정된 재판 하루 전에 TorrentFreak으로 해결되었습니다. 8월 2일에 보고됨케이스는 편견으로 해고 결제 후.

법원에 통지하는 문서에는 합의에 대한 세부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콜로라도 사건의 3주 배심원 재판 예정 2023년 6월에 시작되었지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질문은 합의가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불법적으로 다운로드하는 사용자를 근절하는 데 헌장이 보다 적극적임을 의미하는지 여부입니다. Charter는 Ars Technica가 불법 복제 혐의로 기소된 가입자에 대한 계정 해지를 추가하는 데 동의했는지 묻는 질문에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Ars Technica는 또한 세 개의 주요 음반사에 연락했으며 합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이 기사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1B Cox 판결은 ISP가 가입자를 줄이도록 강요할 수 있음

합의에 가입자 해지에 대한 특정 조항이 없더라도 Charter는 청구를 해결하기 위해 레이블에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국가에서 두 번째로 큰 ISP가 향후 소송을 방지하기 위해 불법 복제 혐의로 기소된 사용자를 종료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나 2019년 12월 배심원 평결 버지니아 동부 지방 법원에 제기된 사건에서 콕스는 주요 음반사에 10억 달러의 손해 배상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 결정은 EFF(Electronic Frontier Foundation), 민주주의 및 기술 센터, 미국 도서관 협회, 대학 및 연구 도서관 협회, 연구 도서관 협회, 소비자 옹호 단체인 공공 지식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그 그룹들 경고하다 2021년 6월 법원 문서 이 결정이 번복되지 않는다면 “ISP는 더 적은 이유 때문에 더 많은 가입자를 종료하거나 끔찍한 책임을 지게 될 것”이라고 미국 제4순회 항소법원은 2022년 3월 구두 변론을 들었지만 아직 판결을 내리지 않았다.

헌장 동의 기각

콜로라도 법원에서 레코드 레이블의 불평하다 Charter는 “수천명의 가입자가 고의로 대규모 저작권 위반을 저질러 상당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Charter는 인터넷 서비스의 광범위한 사용,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의 불법 다운로드 및 이전에 소송을 제기했음에도 불구하고 명백한 법적 의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사한 문제에 대해 원고에게, Charter는 가입자의 불법적 활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수천 건의 집행 통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전세 토론 사건을 기각하기 위한 신청에서 “과거 침해 혐의에 대한 검증되지 않은(검증할 수 없는) 통지에만 근거하여 고객의 인터넷 액세스를 종료하지 않는 것은 침해를 조장하기 위한 ISP의 필요한 의도를 입증하지 못합니다.” 이 정책은 검증할 수 없는 침해 주장이 포함된 통지의 수신에만 근거하여 고객 계정을 해지하지 않습니다.”

Charter는 또한 “원고는 종료가 침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한다고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Charter는 사용자의 전력 회사보다 P2P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는 능력이 더 이상 없습니다.” Charter의 사건 기각 신청은 기각되었고 회사는 궁극적으로 재판에 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판사는 해고 음반사에서 대리책임을 주장하지만 업계에서는 불평하다 간접적인 저작권 침해에 대한 보상도 요구하고 있다.

공개: Charter의 12.4%를 소유한 Advance/Newhouse Partnership은 Advance Publications의 일부입니다. Advance Publications는 Ars Technica와 WIRED를 소유한 Condé Nas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원래 아르스 테크니카.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