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배터리를 파괴하는 간단한 가이드

새로운 MacBook이 있습니까? 완벽한. 외출할 때 몇 분 정도만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를 완전히 파괴해야 할 때입니다. 내 말은, 당신의 노트북이 휴대용이라는 의미가 무엇입니까? 나의 경우에는, 아니.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MacBook의 배터리를 망가뜨리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일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편리한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예, 매우 환영합니다.

모든 앱을 항상 실행 상태로 유지

이 질문에 답하십시오. 때때로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여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맞았다: 절대 닫지 마세요.

발렌시아에서 TNW에 가입하세요!

기술의 심장이 지중해의 심장으로 온다

노트북의 모든 앱은 항상 열려 있어야 합니다.. 매주 그 작은 회계 소프트웨어만 사용합니까? 열어 두십시오. 1년에 한 번만 음악을 만드세요? Garageband를 하루 24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2012년에 실수로 Outlook을 여시겠습니까? 영원히 활성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사실 음악을 듣고 싶지 않아도 볼륨을 낮추면 Spotify가 계속 재생됩니다. 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동안, 당신은 아마 비디오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재생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몇 초를 잡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가 언제인지 누가 압니까? 심슨.

응용 프로그램 주제에 …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나는 모든 것의 첫 번째 초안이 완벽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것을 개선하거나 수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기. 그건 진짜야.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앱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가 “조정”, “개선” 또는 “최적화”에 신경을 쓰나요?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패자. 큰 오래된 지루한 패자. 그리고 친구, 우리가 지루한 보스 패자가 아닌 한 가지. 우리는 승자입니다.

승자는 앱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승자는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의도적으로 해제했습니다. 우승자가 사용하는 macOS 버전은 너무 오래되어 약관이 돌에 새겨져 있습니다. 승자의 MacBook 배터리가 방전되어 종료될 때까지 거의 켤 수 없습니다. 우승자. 우승자. 우승자.

방전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십시오.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십시오.

요즘 노트북은 에너지 효율이 매우 높아서 대부분의 최신 MacBook은 배터리를 보호하기 위해 충전을 관리하고 최적화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루하고 지루하게 들립니다.

MacBook을 100%까지 충전할 때마다 99%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반복해서 합니다. 반복해서. 누가 누구의 노트북을 소유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이 instructable에서 MacBook 배터리를 파괴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계속 실행하는 것입니다. 노트북 전원이 부족하여 절전 모드로 전환된다는 팝업 경고가 표시되면 확인 그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땅 끝까지 달려갑니다. 당신이 목마른 뱀파이어인 동안 허약한 사람처럼 컴퓨터를 비우십시오. 이것은 사물의 자연법칙입니다.